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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자료공부/게임그래픽

3D맥스는 부산게임그래픽학원에서 확실하게 배우자

3D맥스는 부산그래픽학원에서 확실하게 배우자

 

 

3D맥스는 부산게임그래픽학원에서 확실하게 배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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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게임자료지식(게자식)이에요

오느 포스팅 주제는 그래픽디자이너가

 2D원화에서 3D으로 만들어 내기위해 사용하는

3D맥스를 어떻게 사용하여 캐릭터를 만드는지 알아볼게요

 

 

3D맥스는 부산게임그래픽학원에서 확실하게 배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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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맥스를 기반으로 게임시장에서는 그래픽 디자인할때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3D맥스를 기반으로 캐릭터를 만들기 위해선

프로그램들에서 툴들을 명확히 알고 있고 사용할줄 알아야 합니다

취업을 하여 일을 할때 1개의 캐릭터를 만든다고 가정할때

1년씩 걸린다면 회사에서는 그 사람을 달가워 하지 않겠죠?

그렇기 때문에 3D맥스로 인해 디자인을 할때 능숙히 사용을 하는 연습도 굉장히 중요합니다

 

3D맥스는 부산게임그래픽학원에서 확실하게 배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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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맥스로 캐릭터가 만들어질때

폴리곤을 바탕으로 만들게 되는데

3D맥스의 폴리곤은 점과 선 면으로 이루어진 다각형들을 의미 하게 되는데

폴리곤 수에 따라서 로우폴리곤,하이폴리곤 이두가지로 나뉘게 됩니다

로우 폴리곤은 3000개이하의 다각형을 의미하며

하이 폴리곤이란 10000개이하의 다각형을 의미하고 있고

폴리곤의 갯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캐릭터의 퀄리티가 높아지게 됩니다

 

 

3D맥스는 부산게임그래픽학원에서 확실하게 배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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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그림처럼 폴리곤으로 이루어진 다각형들이 모여서 캐릭터를 디자인 하게 됩니다

캐릭터의 기초 모델링을 하고 그위에 색을 입히는 맵핑 작업을 하고요

맵핑은 채색을 의미 하게 되는데 모델링이 끝난 캐릭터 위에 색들을 입히는 것을 의미 합니다

맵핑이 끝난 후 리깅작업을 통한 움직임을 만들게 되는데요

리깅은 관절들을 만들어 주는 작업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관절을 만든 후에는 움직여야 겠죠?

이 작업을 애니메이션이라 하며 원하는 포즈와 동작,움직임 등을 만들어 주는 작업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3D맥스는 부산게임그래픽학원에서 확실하게 배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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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게임그래픽학원에서는

3D맥스에 대한 교육과정들을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교육하고 있습니다

전문그래픽강사들이 수강생에게 1:1피드백을 기반으로 교육진행 하고 있으며

수강생들은 수업에만 집중할수 있도록 멘토가 각 학생들에게 배정이 되어

교육에 대한 전반적인 지원들을 하고 있습니다

 

 

 

3D맥스에 대해 궁금한 분들

3D맥스로 취업을 하거나 진학을 목표로 하시는 분들

3D맥스를 배우고 싶은데 어디서 배울지 모르겠다! 하는 분들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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